Monday, August 25, 2008

뻬이징 올림픽 종합7위

우리 선수들 대단하죠
그중 한국 야구의 위력
처음이자 마지막을 우리 대한민국이 장식을 했네요
대표하신 모든 분들께 수고 하셨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차기 올림픽에도 화이팅 여러분~~~~~~~~

Tuesday, August 12, 2008

진종오선수 금메달추가 박태환 금1 은1 ~~~~~~~

대단합니다 우리 선수들
모두다 그동안 흘린 땀의 보상 이겠지요
축하드립니다 여러분 화이팅 ``대한민국~~대한민국

Saturday, August 9, 2008

유도 최민호 '금빛 메치기..한국 첫 금메달

최민호는 9일 베이징과학기술대 체육관에서 열린 남자 60㎏급 결승에서 올해 유럽선수권대회 챔피언 루드비히 파이셔(오스트리아)를 경기 시작 2분14초만에 다리잡아메치기 한판으로 물리치고 한국 선수단에 첫 금메달을 안겼다. 대한민국~~대한민국~~이제 시작입니다

北 "10일부터 금강산 南당국인원 전원 추방"

북한은 9일 "금강산관광지구에 체류하고 있는 불필요한 남측 인원들에 대한 추방조치를 8월10일부터 실시한다"면서 "1차적인 추방은 한국관광공사와 금강산면회소의 인원들을 비롯해 남측 당국 관계자 전원을 대상으로 하여 실시한다"고 밝혔다.
북한군 금강산 지구 군부대 대변인은 지난 3일 특별담화를 통해 금강산 관광객 피살사건 진상규명을 위한 남측의 현장 조사 요구를 재차 거부하고 "금강산 관광지구에 체류중인 '불필요한 남측인원'을 모두 추방할 것"이라고 발표한 바 있다.
북한의 '동해지구 북남관리구역 군사실무 책임자'는 이날 남한 군부에 통지문을 보내 "아직도 제정신을 차리지 못한 남조선 괴뢰들은 오히려 우리 군대의 정당한 자위적 조치를 계속 걸고 들면서 북남관계를 더욱 험악한 지경에로 몰아가고 있다"고 비난하면서 이 같이 밝혔다고 북한 조선중앙방송과 평양방송이 보도했다.

Friday, August 1, 2008

일본이 또 난리를 치고있네~ 왠 난리부르스

미국 지명위원회(BGN)가 독도의 영유권 표기를 ‘주권 미지정’에서 ‘한국’ 등으로 원상회복한 데 대해 일본 정부가 미 정부에 ‘주권 미지정 지역’으로 고치도록 요청키로 했다.일 정부 관계자는 1일 요미우리신문을 통해 “일 정부는 한·미 정상회담이 있기 때문에 일단 냉정하게 대응하고 있지만 조지 W 부시 대통령의 방한 이후 미국에 ‘주권 미지정 지역’으로 다시 수정하도록 요청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는 “미국에 재수정을 요청하되 비공식 채널을 활용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일 언론은 미국의 입장 전환에 반발하면서 일 정부가 미국에 항의하고 재수정하도록 요청하라고 촉구했다. 마이니치신문은 “미 정부의 일관성 없는 중립 원칙을 이해할 수 없다. 일 정부는 즉각 미국에 설명을 요구하라”고 주장했다. 우파 언론인 산케이신문은“후쿠다 내각이 독도 문제를 그르치면서 한국이 다시 소란을 피우고 있다”고 보도했다------다시 한번 조상님 뵐 면목이 없네

7월 소비자물가 5.9% 급등..10년내 최고기록

국제유가 급등 영향으로 7월 소비자물가 상승률이 6%대에 육박했다.
1일 통계청이 발표한 소비자물가동향에 따르면 7월 소비자물가는 지난해 같은 달에 비해 5.9% 급등했다. 소비자물가가 전년동월대비로 이처럼 높은 수준을 기록한 것은 1998년 11월(6.8%) 이후 9년7개월만에 처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