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September 23, 2008

GDI CLUB 노순히 님의 성공스토리

GDI CLUB 노순히 님의 성공스토리

저는 솔직히, GDI 사업의 비전이나, 장래성 같이 어려운 것들은 저는 잘 모르겠어요;;저는, 특별한 재능도 없고, 수익을 낼만한 능력도 없는 평범한 사람이예요.어떻게든 돈을 벌고 싶은데, 딱히 좋은 직장도 구할 수도 없고, 방법도 없어서 정말 어려웠어요.

그러던 중, GDI를 알게 되었고, GDI클럽 에서는 무료로 사업을 시작하고, 홈페이지를 제공받고,한명 모집하면, 추천 수당으로 10만원 까지 받을 수 있어요.그리고 지금 저는, 사업을 시작한지 거의 일년만에, 유지 수수료와 추천 수당을 합쳐서, 매달 4~500정도의 수익을 얻고 있어요.( 저는 사업을 정말 열심해 해서, 우수회원 랭킹에 나오기도 했답니다^_^ )누가 뭐래도, 저는 GDI사업에 매우 감사하고 있고,저의 성공을 보고, 얼마전 사업을 시작한 제 동생도, 성공적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어요.

체계적인 님이 하신 말씀처럼, 전 세계인이 모두 GDI를 하는 시대가 오면 더이상 고객이 없을 거예요.하지만 그날이, 100년 후일지 200년 후일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지금은 아닐거 같네요.저같이, 하루하루가 어려운 사람들 에게는, 그런 먼 이야기나, 논리, 이상적인 이야기는 아무래도 상관이 없어요.중요한건, 지금 당장, 내가 도움을 받을 수 있느냐 이지요.

저는 이렇게 생각해요. GDI사업의 비전 같은것, 미래성 같은 것을 모두 접어두고,일단, 실업자 300만 시대에, 저와 같이, 어떻게든 돈을 벌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이 있어요.저와 같은 사람들에게 GDI클럽은, 어떠한 식으로든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해 준다는 것,저는, 단지, 그것 하나 만으로도, GDI클럽의 존재 의의는 충분하다고 생각해요.

만약, 사업이 잘 안된다면? 손해를 보게 된다면요?손해를 본다고요? 한달에 10명정도의 회원만 모집해도, 100만원 이상의 수익성이 있는, GDI의 사업성에 비해서,GDI사업을 잘못해서 사업이 망하면

과연 얼마나 손해를 볼까요?

얼마나 큰 손해를 보게 될까요?

수백만원?

아니면 수천만원을 손해보게 될까요?

그렇지 않아요, GDI사업을 한달동안 진행하였는데, 사업이 전혀 안되서, 망했다고 하면,최악의 경우에, 최악의 경우에, 정말 최~악의 경우,, 한달동안 회원을 단 한명도 모으지 못했다고 하였을 경우에,전부 합쳐서, 약 "1만원 정도(도메인 값)" 손해 보는것이 "전부" 랍니다 ^_^끝.이게 끝이예요, 이게 다예요. 엄청난 수익성에 비해, 터무니 없이 작은 리스크.. 이것이 바로 GDI 사업이예요!!( 단 한명의 회원만 모집해도, 10만원 수익이야, 기냥 벌린다는..^_^ㅋ )PS.사업 열심히 하시구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_^

참고로 저의 홍보 노하우는, 한 일년만 죽어라 일해서 남은 여생(?)을 편하게 보내보겠다며,
하루 종일, 시간 나는대로 홍보만 하고 다닌 각오와 "노가다"랍니다^_^ㅋ

다른 GDI클럽 회원 여러분들도 사업 열심히 하셔서, 모두모두 부자 되세요~ 화이팅!! ~>_< http://www.koreana.ws <---- GDI 클럽 및 도메인 등록

1 comment:

http://sayclub.gogvo.com said...

안녕하세요.
대단하시네여.
GDI와 GVO사업을 같이 해보세요.
GDI의 고수익자들이 GVO 를 같이 하고있씁니다. TISSA가 만들어 놓은 피플서치엔진에 등록하시면 2개 동시에 진행 가능합니다. 제 블러그에 오셔서 한번 둘러보셔요..
http://blog.naver.com/melalife